주체110(2021)년 12월 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9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시작이 좋아야 결실도 좋다

함경남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강냉이가을걷이시작부터 기세를 올리며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도농촌경리위원회와 시, 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들에서 강냉이가을걷이를 일정계획대로 다그치기 위한 현장지도를 강화하고있다. 농업지도기관 일군들은 현지에 나가 가을걷이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구체적으로 료해하고 풀어주기 위한 대책들을 기동성있게 세우는 한편 실적을 올리고있는 협동농장들의 성과와 경험들을 널리 소개선전하여 대중의 앙양된 열의를 더욱 고조시켜나가고있다.

도안의 협동벌마다에서 강냉이가을걷이를 적기에 절적으로 끝내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신포시안의 협동농장들에서는 운반수단들의 가동률을 최대한으로 높이는데 힘을 넣고 이동수리조활동을 적극적으로 벌려 강냉이가을걷이의 질과 속도를 다같이 보장하고있다.

함주군, 리원군, 락원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도 날자별, 포전별, 품종별에 따르는 강냉이가을걷이일정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력량과 수단을 집중하고있다. 특히 강냉이이삭따기와 운반도중에 나타날수 있는 낟알허실현상을 막기 위한 대책을 철저히 세우고있다.
중산간지대 협동농장의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사회주의수호전의 제1제대 제1선참호를 지켜섰다는 높은 책임감을 안고 매일 많은 면적의 강냉이가을을 진행하고있다.

덕성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높이 일정계획수행을 위한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짜고들고 대중의 정신력을 총폭발시켜 강냉이가을걷이를 다그치고있다.

요덕군과 허천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는 강냉이가 익는족족 가을하기 위한 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들어 작업실적을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함흥시와 영광군을 비롯하여  다른 시, 군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농장원들도 올해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할 드높은 열의안고 강냉이가을걷이를 적기에 질적으로 끝내기 위한 총돌격전을 과감하게 벌려나가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