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5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품종확대를 경영전략의 하나로

북녘의 오늘.

안녕하십니까.

이 시간에는 먼저 《품종확대를 경영전략의 하나로》,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인민들의 식의주문제해결에서 기어이 돌파구를 열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를 심장마다에 새겨안은 함흥버섯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더 많은 버섯을 생산하여 인민들에게 보내주기 위해 한사람같이 떨쳐나섰습니다.

지난기간 공장에서는 제기되는 기술실무적인 문제들을 자체의 힘과 기술로 해결하면서 생산공정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여 해마다 맡겨진 버섯생산계획을 넘쳐수행하였습니다.

공장에서는 이러한 성과와 경험에 토대하여 맛이 좋고 영양가가 높은 여러가지 품종의 버섯을 더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의 식생활수요를 충족시키면서도 생산을 확대발전시키는것을 중요한 경영전략으로 내세웠습니다.

공장의 일군들은 현존생산토대를 효과있게 리용하여 생산을 중단없이 진행하면서도 버섯품종을 늘이기 위한 조직사업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습니다.

전반적인 생산공정들을 구체적으로 따져본데 기초하여 공장의 실정에 맞는 버섯품종들을 바로 선택하고 생산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에 힘을 넣고있습니다.

실정에 맞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재배장들에 대한 온도보장대책을 빈틈없이 세워 실내 및 야외재배장들에서 날씨조건에 구애됨이 없이 생산을 정상화할수 있게 하고있습니다.

또한 새 품종의 버섯생산에 필요한 원료와 자재를 원만히 보장하기 위한 대책도 앞질러가며 세우고있습니다.

공장의 기술자들은 새 품종의 버섯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기 위한 기술준비를 다그치고있습니다.

이들은 품종별로 버섯의 생태학적특성과 재배조건 등을 구체적으로 연구분석한데 기초하여 최적화된 생산체계를 확립하는데서 나서는 기술실무적인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나가고있습니다.

특히 원료배합공정과 종균배양공정에 대한 표준조작법을 완성하여 생산에 도입하기 위한 기술사업을 앞세우고있습니다.

생산의 여러 공정을 맡은 로동자들도 품종별에 따르는 재배기술적요구에 정통하고 그것을 철저히 지키면서 버섯생산을 책임적으로 진행하고있습니다.

올해에만도 버섯재배품종이 전해에 비해 3가지나 더 늘어난 실정에 맞게 이들은 모든 생산공정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정확히 지키는데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습니다.

 

지금까지  《품종확대를 경영전략의 하나로》,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