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5월 16일 《통일의 메아리》
더 많은 비료를 생산보장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사상과 정신을 피끓는 심장마다에 깊이 새겨안은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와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사회주의농업전선의 병기창을 지켜섰다는 책임감을 더욱 자각하고 비료생산을 늘이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 비료생산이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되고있다.

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이 일터마다에서 생산적앙양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선탄공급직장의 로동자들이 화차전복기와 선별채를 비롯한 설비들의 만가동을 철저히 보장하면서 질좋은 석탄을 봉탄생산공정에 제때에 보내주기 위해 애쓰고있다. 봉탄생산이자 비료생산이라는 관점밑에 성형직장과 건조직장의 로동자들은 공정운영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키면서 봉탄의 질과 생산성을 다같이 높이고있다. 1, 2발생로직장과 가스청정직장, 암모니아직장을 비롯한 여러 직장의 로동자들 역시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비료생산에서 원단위소비기준을 낮출수 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적극 받아들이면서 매일 생산과제를 어김없이 넘쳐 수행하고있다.

한편 비료종합조작실의 조작공들은 해당 직장들과 수시로 련계를 가지면서 공정운영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능숙하게 처리해나가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현행생산을 다그치는것과 동시에 비료생산능력을 확장하기 위한 사업, 촉매의 국산화를 실현하기 위한 사업 등도 적극 내밀고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사회주의협동벌에 한t의 비료라도 더 생산하여 보내주기 위해 일터마다에서 사회주의경쟁,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선행공정을 맡은 원료직장의 로동자들은 작업반별, 기대별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리는것과 동시에 교대가 교대를 돕고 기능이 높은 로동자가 신입로동자들을 적극 이끌어주는 집단주의기풍을 높이 발휘하면서 생산을 일정대로 밀고나가고있다. 1합성직장의 운전공들이 따라앞서기 , 따라배우기 , 경험교환운동을 벌려 설비들의 만가동을 책임적으로 보장하고있을 때 1, 2질소직장을 비롯한 다른 직장의 로동자들도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치면서 생산에서 걸린 많은 문제들을 자체로 풀어나가고있다.

하여 련합기업소에서는 매일 계획보다 많은 량의 비료가 생산되는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