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2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5월 6일 《통일의 메아리》
강원도에서 중요대상건설 적극 추진

강원도에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도의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하게 될 중요대상들에 대한 건설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도인민위원회에서는 수력발전소건설을 힘있게 다그쳐나가는것과 동시에 원산온실농장, 갈마바다가양식사업소, 원산기초식품공장, 평강가죽이김공장, 매봉산의료용소모품공장 등 중요대상들을 훌륭히 일떠세우기 위한 공사조직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갈마바다가양식사업소건설이 마감단계에서 다그쳐지고있다.

건설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돌격대원들은 애국의 열정을 아낌없이 바쳐 건축공사와 설비조립을 기본적으로 끝내고 일부 건물들의 내부타일붙이기, 외장재바르기, 보도블로크깔기, 수림화, 원림화를 위한 주변나무심기 등을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원산온실농장건설이 본격적인 단계에서 진행되고있다.

온실마다 벽체공사가 기본적으로 끝났으며 남새저장고, 7동의 작업반실, 남새파종작업장, 농기계보관고 및 차고 등 여러 건물의 건축공사도 마감단계에 이르렀다.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온실농장을 높은 수준에서 건설하기 위해 애국의 구슬땀을 아낌없이 바치고있다.

송도원통졸임공장, 원산기초식품공장, 매봉산의료용소모품공장건설에 떨쳐나선 도안의 돌격대원들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높이 사회주의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공사의 속도와 질을 다같이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