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8월 3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월 21일 《통일의 메아리》
총진군에로 부르는 힘찬 북소리

다음은 《총진군에로 부르는 힘찬 북소리》,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평양시 동대원구역녀맹위원회에서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로 구역의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불러일으키는 선동활동을 박력있게 진행해나가고있습니다.

이른아침이면 동대원구역 녀맹원들이 펼치는 출근길선동이 오가는 사람들의 눈길을 모으고있습니다.

《가리라 백두산으로》, 《자력갱생 기치높이 다시한번 대고조로》, 《전진하는 사회주의》를 비롯한 힘있는 노래선률에 맞추어 북을 두드리고 기발을 휘날리는 녀맹원들의 춤동작은 거리의 분위기를 이채롭게 하여주고 일터마다에서 기적과 위훈을 창조할 열의를 모두의 가슴마다에 안겨주었습니다.

《이민위천》, 《일심단결》, 《자력갱생》 의 표어들도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의 진군길에 떨쳐나선 당원들과 근로자들에게 승리의 신심과 용기를 안겨주고있습니다.

출근길선동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잘 알고있는 구역녀맹위원회에서는 선동대원들의 복장착용, 소도구와 음향기재준비 등을 구체적으로 알아보고 미흡한 점에 대하여 제때에 대책을 세웠습니다.

구역녀맹위원회에서는 또한 구역의 공장, 기업소들에 대한 경제선동활동도 참신하게 조직진행하고있습니다.

신흥동, 대신동, 동신동, 새살림동의 녀맹예술선동대원들은 동대원애국편직물공장, 동대원구역연료사업소, 동대원식료공장, 동대원고려약공장 등에서 대중의 심금을 울리는 예술선동을 참신하게 벌려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키였습니다.

력사적인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 힘있게 떨쳐나설것을 호소하는 방송선동은 근로자들의 심장을 애국열, 투쟁열로 불타오르게 하고있습니다.

《그리움》, 《인생의 영광》, 《친근한 우리 원수님》과 같은 노래들도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감격과 환희가 일터마다에 넘쳐흐르게 하고있습니다.

온 구역을 들끓게 하는 동대원구역 녀맹원들의 선동활동은 새로운 국가경제발전 5개년계획수행을 위한 투쟁에로 당원들과 근로자들을 더욱 힘있게 고무추동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총진군에로 부르는 힘찬 북소리》,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북녘의 오늘 여기서 마칩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