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3월 8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주체 109(2020)년 11월 1일부터 단파 6250KHz, 394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변경하여 보내드립니다.
주체109(2020)년 10월 27일 《통일의 메아리》
단천시 증산리지구 살림집건설 결속단계

80일전투의 불길이 세차게 타오르고있는 검덕지구피해복구현장에서 날에날마다 새로운 위훈과 혁신이 창조되는 속에 단천시 증산리지구 살림집건설이 마감단계에 이르렀다.

수십세대의 살림집에 대한 벽지바르기, 레자깔기, 과일나무심기 등이 끝났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검덕지구피해복구현장을 찾으시여 돌려주신 크나큰 사랑과 믿음은 피해복구에 동원된 전체 인민군군인들에게 천백배의 힘과 용기를 북돋아주고있다.

단천시 증산리지구 살림집건설지휘부에서는 대중의 앙양된 열의를 더욱 고조시켜 살림집건설을 하루빨리 결속하기 위한 일정별, 공정별계획을 면밀하게 세우고 그 집행을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였다.

군인건설자들은 기본도로로부터 근 10리나 떨어진 산중턱에 여러동의 살림집을 건설해야 하는 어려운 조건에 부닥쳤지만 조금도 비관하거나 주저함이 없이 도로를 내는 작업에 즉시 착수하여 불과 하루동안에 맡은 과제를 끝내는 위훈을 창조하였다.

지금 단천시 증산리지구 살림집건설장에서는 공사를 하루빨리 결속하기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는것과 함께 새 살림집에서 살게 될 주인들이 아무런 불편도 없이 겨울을 지낼수 있도록 땔감을 넉넉히 장만하는 등 여러가지 사업도 립체적으로 진행되고있다.

검덕지구피해복구전역에서 자랑찬 승전포성을 하루빨리 울릴 그날을 앞당기기 위한 충성의 80일전투에 진입한 인민군군인들의 결사관철의 투쟁열의는 날이 갈수록 더욱 높아가고있으며 피해복구성과도 계속 확대되고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