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9(2020)년 9월 22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6250KHz, 5905KHz, 3970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7월 4일 《통일의 메아리》
비소성세멘트 개발리용

숙천군산림경영소에서 군에 흔한 갈탄연재를 주원료로 비소성세멘트를 만들어 경영소꾸리기와 지방건설을 다그치는데 크게 기여하고있다.

이곳에서 개발한 비소성세멘트는 내수성, 내동성, 보온성이 좋을뿐아니라 그 세기가 높아 벽체미장은 물론 단층건물의 층막공사에도 리용할수 있다.

자력자강의 재부들을 더 많이 창조할데 대한 당정책을 심장깊이 새겨안고 산림경영소의 일군들은 자체의 힘으로 갈탄연재를 리용한 비소성세멘트를 만들 목표를 내세우고 이를 위한 조직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였다.

일군들은 현장에 좌지를 정하고 걸린 고리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가면서 종업원들의 애국의 마음을 불러일으켜 세멘트생산공정꾸리기를 힘있게 내밀어 뽈분쇄기와 석탄가스화에 의한 발동발전기제작설치를 짧은 기간에 끝내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산림경영소에서는 갈탄연재를 주원료로 하는 비소성세멘트생산공정꾸리기를 완성하고 한t의 세멘트라도 더 생산하여 경영소의 면모를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은 물론 군의 지방건설에 이바지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