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1월 1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문예물/ 동영상/ 사진/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0월 18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 당의 꿈은 곧 수령님과 장군님의 념원, 인민의 리상을 실현하는것이다.》

이 시간에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명언을 해설해드리겠습니다.

《우리 당의 꿈은 곧 수령님과 장군님의 념원, 인민의 리상을 실현하는것이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 명언은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당인 우리 당의 투쟁목표를 밝힌 강령적지침입니다. 명언에는 인민의 리상을 꽃피우기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실현하는것이 우리 당의 드팀없는 결심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습니다.

인민의 꿈과 리상을 실현하는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한생의 념원입니다.

온갖 지배와 예속, 착취와 억압에서 벗어나 자주적이며 행복한 삶을 마음껏 누리려는것은 지난날 우리 인민의 꿈이고 리상이였습니다. 우리 인민의 이 세기적인 숙망을 현실로 꽃피워주신분이 바로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이십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이끄시는 새로운 주체100년대의 진군길에서 우리 당의 꿈, 우리 당의 투쟁목표는 인민의 리상실현을 위해 한평생을 깡그리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념원을 실현하는것입니다.

우리 당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강령적지침으로 틀어쥐고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투쟁하는 당입니다.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는것은 우리 당의 존재방식, 혁명적당풍으로 되고있으며 우리 당과 같이 수령의 사상과 위업에 충실하고 인민대중과 운명적으로 결합된 당은 세상에 없습니다.

《전당이 위대한 인민을 위하여 멸사복무하자!》, 이것이 오늘 우리 당이 추켜든 투쟁구호입니다.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하늘처럼 여기신 우리 인민들에게 세상에 부럼없는 행복을 마련해주려는 드팀없는 의지가 담겨져있습니다.

우리 당의 혁명적본태, 인민적성격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밑에 더욱 굳건해지고있습니다.

인민의 믿음이 끊어지면 내 생명의 피줄이 끊어지는것이고 그 믿음이 있다면 내가 살아있다는것이라고 하시며 인민을 위한 멸사복무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분이 우리 원수님이십니다.

자연의 대재앙을 물리치고 기적적인 승리를 안아온 인민사수전의 자랑찬 화폭들, 원쑤들의 제재봉쇄속에서도 희한한 사회주의선경들이 펼쳐지고 그 어디서나 인민의 웃음소리가 더욱 높이 울려퍼지고있는것은 인민을 위한 불철주야의 강행군길을 이어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천만로고가 안아온 고귀한 결실입니다.

 

 

 

지금까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명언을 해설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