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1(2022)년 5월 19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방송극/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 MHz, 89.4 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2월 7일 《통일의 메아리》
계속혁신, 련속공격 앞으로!

이 시간에는 《계속혁신, 련속공격 앞으로!》,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회주의 우리 조국땅에 새 승리를 향한 분분초초가 흐르고있습니다.

발걸음마저 빨라진 이른 아침의 출근길에서도, 창조와 혁신의 동음드높은 공장에서도, 다음해 농사차비로 들끓는 협동벌에서도 그 누구를 만나보나 힘차게 전진하는 내 조국의 거세찬 숨결을 느낄수 있습니다.

력사적인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에서 우리 혁명을 새로운 단계에로 이행시킬수 있는 위대한 강령을 제시하시고 올해 과업수행의 구체화된 실천의 무기, 혁신의 무기를 안겨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러 열광의 환호를 터치던 그 격정, 그 환희로 승리의 려정을 수놓아가고있는 이 나라 천만인민입니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결정한 새 전망목표를 달성하는데서 첫해 사업이 매우 중요하다고, 5개년계획도 첫해 계획이 잘 세워지고 제대로 집행되여야 최종목표점령에로 확신성있게 나아갈수 있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을 격정속에 새겨안으며 우리 인민은 당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습니다.

애국으로 끓는 힘과 열정을 총폭발시켜 모든 고난을 맞받아 뚫고헤치며 당대회가 제시한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기어이 완수하고 당중앙에 충성의 보고, 승리의 보고를 삼가 드리기 위해 전체 인민이 견인불발의 투쟁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습니다.

사회주의경제건설의 모든 전선이 말그대로 불도가니처럼 끓어번지고있습니다.

인민경제의 기본명맥을 이루는 기간공업부문의 로동계급이 새로운 혁신, 대담한 창조, 부단한 전진을 지향하며 힘차게 달려온 올해를 승리적으로 결속하기 위해 더욱 분발해나섰습니다.

자립경제의 쌍기둥을 이루는 금속, 화학공업부문 로동계급의 투쟁기세가 고조되고있습니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와 황해제철련합기업소,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에서 철강재생산을 늘이기 위한 사업이 더욱 힘있게 벌어지고있습니다. 이곳 로동계급은 당과 인민앞에 떳떳한 결과를 내놓는것으로써 자신들의 당성, 혁명성을 검증받을 자각을 백배하며 현행생산과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에서 완강한 실천력을 발휘하고있습니다.

흥남비료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도 자립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에서 맡고있는 임무를 무겁게 자각하고 비료생산능력확장공사를 비롯하여 당대회결정을 관철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추진하고있습니다.

2. 8비날론련합기업소, 신의주화학섬유공장, 청진화학섬유공장을 비롯한 여러 단위에서도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수행을 다그치고있습니다.

전력, 석탄공업부문 로동계급도 부닥치는 난관을 불굴의 정신력으로 뚫고헤치며 내세운 목표를 점령하기 위해 분발하고있습니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와 평양화력발전소에서 발전기의 운영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며 올해 전력생산계획을 어떤 일이 있어도 무조건 수행하기 위한 투쟁에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수풍발전소, 허천강발전소, 장진강발전소를 비롯한 수력발전부문에서는 물관리를 과학화하고 순회점검, 업간점검을 강화하면서 증산의 동음을 높이 울리고있습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와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탄광들에서 앞선 굴진, 채탄방법을 적극 받아들이며 석탄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기 위한 증산투쟁을 맹렬히 전개하고있습니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라남탄광기계련합기업소를 비롯한 기계공업부문의 여러 단위에서도 올해 전투목표를 수행하기 위한 사업이 박력있게 추진되고있습니다.

올해 전투를 승리적으로 결속하는데서 물동수송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철도운수부문의 일군들과 수송전사들이 증송투쟁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습니다.

인민생활향상의 전초선을 지켜선 경공업부문의 로동계급도 인민들이 기다리고 반기는 실제적인 성과, 실질적인 변화를 더 많이 안아오는데서 경공업부문이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명심하고 예비와 가능성, 잠재력을 총발동하여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고있습니다.

인민경제 모든 부문이 당 제8차대회 결정을 받아안고 신심드높이 전진의 보폭을 내짚던 그때처럼 순간도 진군속도를 늦춤이 없이 힘차게 내달리고있습니다.

이제 남은 올해의 나날이 얼마 안되고 우리앞을 막아서는 애로와 난관이 의연 크다 해도 당결정을 어떤 일이 있어도 관철해야 한다는 신념과 의지로 가슴을 불태우며 우리 인민은 당이 제시한 올해의 경제과업들을 빛나게 완수할것입니다.

우리식 사회주의의 새 승리에 대한 자신심을 백배하며 내 조국땅에 계속혁신, 련속공격의 투쟁기상이 힘차게 나래칩니다.

 

 

지금까지 《계속혁신, 련속공격 앞으로!》, 이런 제목으로 말씀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