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10(2021)년 5월 12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와 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10(2021)년 1월 13일 《통일의 메아리》
우리의 목표는 더 많은 금메달

이 시간에는 청천강체육단 부단장 최성국의 반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더 많은 금메달》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시였다는 소식에 접한 우리 체육단안의 일군들과 체육인들의 가슴가슴은 지금 크나큰 격정과 환희로 세차게 끓어번지고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위대한 우리 당의 총비서로 높이 모신 크나큰 긍지와 자부심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원수님께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하여 힘찬 투쟁을 벌려나가겠다.

체육의 과학화는 체육발전의 위력한 추동력이라는것을 언제나 명심하고 훈련과 경기의 과학화수준을 끊임없이 높이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겠다.

우리는 모든 감독, 선수들이 종목기술발전을 위한 경쟁열풍을 더욱 세차게 일으켜 교수훈련계획을 철저히 집행함으로써 국제, 국내경기들마다에서 더 많은 금메달을 쟁취하도록 하겠다.

또한 자체의 힘으로 체육단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어 체육인들의 훈련조건, 생활조건을 결정적으로 개선하겠다.

하여 존엄높은 우리 국가의 권위와 지위에 맞게 우리 나라를 체육선진국대렬에 들어서도록 하기 위한 투쟁에서 뚜렷한 성과를 이룩해나가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지금까지 청천강체육단 부단장 최성국의 반향을 보내드렸습니다.

감 상 글 쓰 기
:
:
:
:
:  protect_auto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