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체108(2019)년 9월 16일  
   
첫페지/ 북녘의 오늘/ 주요방송기사/ 보도/ 아시는지요?/ 유모아와 일화/ 꽃망울실/ 문예물/ 동영상/ 사진/ 청취자마당
방송시간 아침 7시~9시 낮 1시~3시 저녁 9시~11시 주파수안내 단파 : 6 250KHz, 5 905KHz, 3 970KHz 초단파 : 97.8MHz, 97MHz, 89.4MHz
주체108(2019)년 8월 19일 《통일의 메아리》
《자력갱생이야말로 민족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절대불변의 힘이다》, 해외동포들 격찬

지금 해외동포들속에서 자기 힘을 믿고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는 사회주의조선에 대한 격찬의 목소리가 날로 높아가고있습니다.

유럽의 한 해외동포는 백절불굴의 정신력을 지닌 북의 인민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모든 문제를 풀어나가며 자기 조국을 불패의 사회주의보루로 전변시켰다, 북녘인민들에게는 점령 못할 요새, 불가능이란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총련 조선대학교 학생조국방문단 단장 조단은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습니다.

세계를 앞서겠다는 자신만만한 배짱을 안고 새로운 기적과 위훈을 창조해나가는 조국인민들의 힘과 기백은 정말 대단하다.

지금 적지 않은 나라들이 남의 도움에 의한 경제발전을 기대하며 다른 나라에 의존하고있지만 우리 조국은 자립, 자력으로 엄혹한 난관을 맞받아 뚫고나가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있다.

사회주의건설에서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는 조국의 자랑찬 모습은 자력갱생이야말로 민족만대의 번영을 담보하는 절대불변의 힘이라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국인민들은 가까운 앞날에 세계가 우러러보는 사회주의강국을 반드시 일떠세울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