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우리 《통일의 메아리》방송은 단파 5 905KHz, 3 970KHz, 3 945KHz초단파 97.8MHz, 97MHz, 89.4MHz로 보내드리고있습니다.
주체109(2020)년 12월 28일 《통일의 메아리》
김정은위원장의 뛰여난 령도력을 똑똑히 목격하였다》, 국제사회가 격찬

엄혹한 시련과 난관속에서도 사회주의강국건설위업을 힘차게 전진시켜나가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대한 격찬의 목소리가 국제사회에서 련일 울려나오고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쟈까르따국립종합대학 부총장은 사회주의조선의 불패성은 김정은각하에 의하여 더욱 강화되고있다, 김정은각하께서는 독창적인 로선과 자주적인 정책으로 조선을 강력한 국가로 일떠세우고계신다, 지금 세계가 그 누구의 압력에도 흔들림없이 자기의 길로 꿋꿋이 나아가는 조선은 결코 작은 나라가 아니며 그 누구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막강한 위력을 지닌 강국이라고 목소리를 높이고있는것은 우연한것이 아니다, 탁월한 령도자를 모신 조선인민의 앞길을 막을 힘은 그 어디에도 없다고 피력했습니다.

먄마동종의학과학연구소 소장은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밑에 조선은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의 위용을 더욱 높이 떨치고있다, 조선인민은 경제강국건설에서도 새로운 비약을 안아오고있다고 격찬했습니다.

도이췰란드신문 《로테 파네》는 자기 인민의 힘에 대한 확신을 지니신 김정은각하의 현명한 령도아래 조선은 력사에 류례없는 기적들을 창조하며 사회주의강국건설에서 승리를 안아오고있다, 국제사회는 김정은위원장의 뛰여난 령도력을 똑똑히 목격하였다, 걸출한 수령의 령도에 인민의 힘을 더하면 하늘도 이긴다고 강조했습니다.

twitter facebook pinterest kakaostory telegram naver flickr

감 상 글 쓰 기